본문 바로가기

신발

[나이키] 에어포스1 후기/가격/사이즈 팁

나이키 에어포스1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포스1 입니다.

나이키 신발 중에서 가장 클래식한 느낌이 많이 살아있는 모델이 바로 에어포스1입니다. 모든 신발이 처음에는 손이 많이 가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잘 신지 않기 마련인데, 나이키 에어포스1은 꾸준하게 찾게되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이키 클래식 아이템의 대명사 나이키 에어포스1의 후기와 가격, 사이즈 선택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나이키 에어포스1 후기]

모든 아이템의 순정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예로 들면 튜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순정 자체를 싫어서 튜닝을 하기보다 오랜 시간 타다 보니 싫증이 조금씩 나고, 그로 인해 약간의 변화를 주고 싶어 튜닝을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튜닝의 끝은 결국은 순정이라는 말이 있듯, 마지막은 항상 순정으로 돌아오는 사람이 대다수입니다. 신발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에는 끈을 다른 색상으로 변경하기도 하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에 관심을 갖다가 결국에 구매하는 신발은 오리지널 신발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이 바로 순정(오리지널)의 느낌을 가장 잘 살려주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는 디자인이 화려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델에 비해서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단지, 나이키의 클래식한 느낌을 잘 살려낸 것, 오래 신어도 실증나지 않는 것이 바로 에어포스1의 가장 큰 매력이자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내구성, 착용감, 디자인 모두 평범한 수준이며, 착실하게 본인 역할을 잘 해내는 모범생 같은 느낌이 드는 신발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나이키 에어포스1 가격]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12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 구매할 경우 10만 원 내에도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인 제품은 가품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나이키 에어포스1 역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많습니다. 콜라보 제품의 경우 모델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본모델(오리지널)이 유행도 많이 타지 않고,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나이키 에어포스1 사이즈 팁]

반스 슬립온 280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나이키 에어맥스 97 285

컨버스 척 테일러 1970s 280

반스, 컨버스를 평소에 280mm를 주로 신으며 나이키 에어포스1 역시 280mm를 선택하였습니다. 발볼도 좁게 나온 모델이 아니어서 굳이 5mm 정도 크게 신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은 흰색이 가장 많이 찾는 모델이며 '올백포스'라고 패션피플들이 많이 언급하는데 그 '올백포스'가 바로 흰색 나이키 에어포스1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패션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오랜 역사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나이키의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나이키 에어포스1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