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95 후기/가격/사이즈 팁

나이키 에어맥스 95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맥스 95입니다. 나이키를 대표하는 러닝 슈즈인 에어맥스 95는 1995년 최초 발매되었습니다. 에어맥스 97에 이어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나이키 에어맥스 95 후기와 가격, 사이즈 선택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 후기]

저는 트리플 블랙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에센셜 화이트 색상과 오랜 고민 끝에 블랙 색상을 선택하였는데 아무래도 화이트 색상은 장시간 사용 시 오염에 약하기 때문입니다. 나이키 공식 온라인샵을 통해서 구매하게 되면 1만 원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다른 혜택은 받지 못하고 쿠폰 혜택만 받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유튜브나 온라인 카페 등을 통해서 수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덕분에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색상은 다른 색상이 섞이지 않은 트리플 블랙 색상이어서 청바지와 트랙 팬츠에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처음에 신었을 때 조금은 투박해 보여서 발이 커 보이 긴 하였지만 운동화 굽 자체가 굉장히 높아 키높이 효과가 있는 장점을 보여주었습니다. 투박한 모습과는 다르게 의외로 무게는 가벼운 편이었으며, 신발 옆라인이 앞에서 뒤쪽으로 길게 이어져서 나름 날렵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름에 신기에는 블랙 색상보다 화이트 색상이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착용감은 전반적으로 딱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평소에 니트 재질의 신발을 자주 신다 보니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었을 수도 있지만,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니트 재질보다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쿠션감은 적당히 있어서 오래 신어도 발에 부담이 없었습니다. 청바지와 반바지에 코디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나이키 에어맥스 95 가격]

나이키 공식 온라인숍에서 179,000원에 판매 중에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숍에서 가입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 할인 혜택을 받으면 169,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신발 가격은 10년 전과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운동화가 보통 20만 원 정도 하는 것 보면 한편으로 좀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인기 있는 색상이나 한정판으로 나온 모델의 경우 더욱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나이키 에어맥스 95 사이즈]

컨버스 척 테일러 280

나이키 에어맥스 97

나이키 테일윈드 79 28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뉴발란스 933 285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에어맥스 97과 동일한 사이즈인 285mm를 선택하였습니다. 발볼도 타이트하지 않고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중에 있습니다.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아마도 무난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트리플 블랙 혹은 화이트 색상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여름철에는 밝은 색상이 포인트 주기에는 더욱 좋아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