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반스] 볼트 어센틱 후기/가격/사이즈 팁

반스 볼트 어센틱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반스 볼트 어센틱입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기본 모델 반스 어센틱이 아닌 반스의 프리미엄 라인 볼트의 어센틱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똑같이 생겼지만 볼트라인이 일반 반스보다 가격이 비싸고 퀄리티가 높으며, 착화감도 우수합니다. 일반 반스를 신으시는 분들 중에서 착화감과 퀄리티에 민감하신 분들이 프리미엄 라인 볼트를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반스 볼트라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모델 어센틱의 후기와 가격, 사이즈 선택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반스 볼트 어센틱 후기]

보통 반스 볼트라인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를 합니다. 배송비까지 전부 합쳐도, 국내 오프라인이나 온라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도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칠리 페퍼와 드레스 블루 이 두 가지 색상 중에서 고민 끝에 저는 드레스 블루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칠리 페퍼 색상도 사진상으로는 굉장히 예뻐 보였지만, 아무래도 청바지와 자주 신기에는 드레스 블루 색상이 더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어센틱과 볼트 어센틱 디자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뒤축의 세로줄의 스웨이드 마감과 고무 중창 부분의 검은색 띠의 유무, 중창의 색상 등이 다릅니다. 중창의 색상은 볼트라인이 약간의 아이보리 색상을 띠고 있습니다. 저는 이 아이보리 색상이 완전 흰색보다는 좀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착화감에 있어서는 단시간 착용 시에는 두 모델 큰 차이가 없었지만, 장시간 착용 시에는 확연하게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미세한 쿠션감의 차이가 장시간 착용에 있어서는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봄, 여름, 가을까지 청바지나 면바지에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청바지와 면바지에 특히 너무 잘 어울려서 데일리 신발로 착용하기에도 부담 없이 좋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반스 볼트 어센틱 가격]

시기적으로 가격 변동과 환율 변동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대략 9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면 8만 원에서 9만 원 사이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국내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반스 볼트 어센틱 사이즈 팁]

컨버스 척 테일러 280

반스 슬립온 280

나이키 테일윈드 79 28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뉴발란스 933 285

반스 볼트 어센틱은 280 사이즈를 선택하였습니다. 평소 컨버스 사이즈와 동일하게 선택하시면 편안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 반스 볼트 슬립온에 이어서 이번에는 반스 볼트 어센틱에 대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반스 볼트라인을 가장 대표하는 모델 두 가지를 모두 소개해 드렸는데, 두 모델 모두 데일리 신발로 신기에도 좋고, 색상은 물론 디자인까지도 일반 모델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가격 또한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면 일반 모델과 큰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해외 직구를 통해서 반스 볼트라인 구매를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