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후기/가격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후기/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슈퍼스타입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최근에 다시 유행이 시작되었습니다. 15년 전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인기가 가장 좋았던 시기였는데, 한참 인기가 떨어졌다가, 최근 다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아디다스 슈퍼스타 후기]

컨버스 신발도 처음에는 농구화로 시작해서 지금은 스태디로 자리 잡았습니다. 슈퍼스타 역시 처음에는 농구화로 시작하였습니다. 아디다스는 경기장에서 뿐만 아니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의 개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굳혀갔습니다. 스포츠 영역의 다양한 요소와 철학을 일상의 영역으로 가져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을 대표하는 스니커즈입니다. 이 신발의 장점 세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뛰어난 내구성입니다. 어퍼 전반을 가죽 소재로 만들어 스웨이드 재질에 비해서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아웃솔은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접지력 또한 뛰어납니다. 둘째로는 디자인입니다. 스포츠 브랜드 신발에 가죽소재를 사용하면 날렵한 느낌, 가벼운 느낌이 부족할 수 있는데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그 부분을 매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완하였습니다. 디자인에서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조개모양의 쉘 토, 스트라이프, 트레포일 로고 등이 클래식함을 굉장히 잘 살려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착용감입니다. 착용감은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푹신한 느낌은 좀 부족하지만 전반적으로 발을 잡아주는 느낌은 데일리 신발로 신기에 손색없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단점으로는 통풍이 잘 되지 않아서 더운 여름에 오래 신기에는 부담스럽습니다. 

트레이닝팬츠, 슬랙스, 청바지 등 다양한 바지와 매칭하기 좋았으며, 개인적으로 조그팬츠에는 소화하기 어려운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색상은 흰색에 블랙 포인트를 준 화이트 블랙 색상이 가장 기본템으로 소장하기 좋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아디다스 슈퍼스타 가격]

아디다스 슈퍼스타 발매가는 109,000원입니다. 이전에 유행했을 당시에는 가격이 10만 원이 되지 않았던 거로 기억하는데 가격상승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꾸준히 생산을 하고 있어서 품귀현상이 없어 발매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너무 저렴한 제품은 가품일 수도 있기 때문에 구매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

컨버스 척테일러 280 (딱 맞음)

반스 볼트 슬립온 280 (딱 맞음)

호카오네오네 본디6 285 (잘 맞음)

뉴발란스 991 290 (991 모델은 사이즈가 작게 나왔으며 적당히 잘 맞음)

뉴발란스 992 285 (아주 살짝 여유 있게 맞음)

뉴발란스 993 285 (아주 살짝 여유 있게 맞음)

아식스 젤 님버스 285 (잘 맞음)

뉴발란스 990V3 285 (잘 맞음)

뉴발란스 574 285 (잘 맞음)

위 모델은 데일리 신발로 인기 많은 신발들을 위주로 작성하여 사이즈 참고 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285 사이즈를 선택하였습니다. 컨버스 척테일러와 동사이즈를 선택하려 했지만 살짝 여유 있게 신는 게 편해서 285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사이즈 선택 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