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락피쉬 레인부츠 색상/가격/사이즈 팁

락피쉬 레인부츠 색상/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락피쉬웨더웨어 레인부츠입니다.
평소 레인부츠하면 헌터 브랜드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알게 된 브랜드인 락피쉬웨더웨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성보다 여성이 주로 신는 레인부츠이기에 여성용 롱 레인부츠 기준으로 정보를 작성하겠습니다.

출처: 락피쉬웨더웨어 공식 홈페이지

[락피쉬웨더웨어 롱 레인부츠 색상 및 사이즈 정보]
락피쉬웨더웨어는 2004년 영국 사우스 웨스트 잉글랜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오리지널 브리티쉬 감성과 클래식함에 영국 특유의 비가 자주 내리는 기후를 고려하여 기능성을 강조한 브랜드입니다.
비가 자주 내리는 여름 장마철을 대비하여 레인부츠를 하나씩 고려하고 계실 텐데요. 레인부츠하면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헌터입니다. 하지만 헌터 레인부츠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기도 하고 레인부츠 특성상 1년 중 비가 정말 많이 오는 기간 외에는 신을 일이 없기 때문에 비싼 비용을 들여서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품목 중 하나입니다.
락피쉬웨더웨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오리지널 롱 레인부츠 (ORIGINAL RAIN BOOTS LONG)입니다.
블랙, 네이비, 카키, 아이보리, 베이지, 탄브라운, 블루그레이, 코코아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사이즈는 230에서 250 사이즈까지 있으며, 기능성소재를 기반으로 영국과 유럽, 미주지역까지도 레인아이템 전문브랜드로써 명성을 쌓아나가고 있습니다.

출처: 락피쉬웨더웨어 공식 홈페이지

또한, 수년간의 RUBBER BOOTS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트한 질감의 패치 로고로 리뉴얼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손세탁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우수하며, 습도를 유지해 주어 무좀, 곰팡이, 냄새 등의 발생을 억제하여 오랜 기간 청결함을 유지해 줍니다. 변형 또한 잘 생기지 않으며 푹신한 착용감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락피쉬웨더웨어 레인부츠는 50%에 가까운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출처: 락피쉬웨더웨어 공식 홈페이지

[락피쉬웨더웨어 롱 레인부츠 가격 및 사이즈정보]
출고가는 98,000원으로 본인 사이즈만 잘 알고 있으면 온라인 구매가 가장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 구매 시 8만 원 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사이즈는 평소 230 정도를 착용하는 와이프 기준으로 230(3) 사이즈 정사이즈를 신으니 잘 맞았습니다. 정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정사이즈 착용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장마철이 곧 다가오는데 레인부츠 고민하시는 분들 헌터 레인부츠 대용으로 충분한 값어치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