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할인정보/후기/사이즈 팁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할인정보/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입니다. 드디어 제가 이 신발 포스팅을 하는 날이 왔네요.

신발의 후기는 누가 쓰느냐에 따라 그 신발의 장점과 단점이 조금씩 다르게 표현되는데 저는 데이브레이크를 좋은 방향으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10대에서 30대까지의 남성, 여성 모두의 데일리 신발로 자리 잡혀 있습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나이키 하면 항상 연관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신발입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 중에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거나 이미 하나쯤은 가지고 계신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를 차근차근 하나씩 풀어나가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포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특징]

너무 단순한 신발은 매력이 없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의 자랑할만한 특징은 균형잡힌 디자인에 있습니다. 밋밋함과 과함 그 사이의 경계를 잘 지켜낸 디자인입니다. 옆에서 봤을 때 큼지막한 나이키 로고가 자리 잡고 있으며 날렵한 쉐입은 이 신발만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밑창은 와플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이 역시도 적당한 포인트를 줘서 전반적으로 지루하지 않은 균형 잡힌 디자인을 유지해 줍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의 와플 모양 밑창은 미끄러운 바닥에서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해 줍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사이즈/가격/인기색상]

사이즈 : 225mm ~ 290mm 

정가 : 119,000원

인기 색상 : 베/주, 검/은, 회/보

 

* 사이즈와 정가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기준

* 인기 색상은 검색과 후기 등을 종합하여 선호하는 색상을 조사한 결과

* 색상은 두 색깔의 조합을 표시한 것으로 예를 들어 베/주 = 베이지/주황을 말함

 

 

출처 : 구글포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장점과 단점]

장점

질리지 않는 스타일 (데일리 신발로 유명한 이유)

편안한 착용감

다양한 색상 조합

코디하기 쉬운 디자인

 

단점

스웨이드 재질이 포함되어서 물에 취약함

발볼이 좁게 나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사이즈 팁]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285

컨버스 척테일러 280

반스 슬립온 280

나이키 테일윈드79 28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평소 신발 스타일에 따라 280mm와 285mm를 주로 신는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볼이 살짝 좁게 나온 이유로 실제 착용해 보니 285가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출처 : 구글포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와 테일윈드의 차이점]

가장 대표적인 차이점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흔히 말하는 혀 부분의 길이는 테일윈드가 조금 더 깁니다. 테일윈드의 유일한 단점을 데이브레이크가 보완해준 느낌입니다. 둘째로는 테일윈드보다 데이브레이크의 쉐입이 좀 더 날렵하여 발볼을 조금 더 조여줍니다. 두 모델 모두 데일리 신발로 유명해서 가장 큰 차이점만 간단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할인정보]

할인율은 매달 조금씩 다르지만 주로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인기사이트의 경우 색상과 사이즈가 다양해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구매 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던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국내와 비슷한 가격이라도 더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서이기도 하고 할인 코드, 프로모션 등을 자주 하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구글포토

데일리 신발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고민을 싹 날려버릴 만한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색 조합과 균형 잡힌 디자인으로 데일리 신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를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이 데일리 신발을 찾고 계신 분들의 시간을 절약해 드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포스팅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