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반스] 스타일36 가격/후기/사이즈 팁

반스 스타일36 솔직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봄에 신기 좋은 신발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반스 스타일36 이라고 불리는 신발이에요. 이 신발은 몇 년 전 지드래곤이 신어서 갑작스럽게 인기를 끌었던 모델인데요. 단순히 유명 연예인이 신어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기에는 장점이 많은 신발입니다. 왜냐하면 반스 스타일36은 몇 년 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죠. 반스는 스트릿 패션에 정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신발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특히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반스 스타일36은 정장을 제외한 모든 코디에 잘 매칭 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신발이에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반스 스타일36 장단점]

장점

저렴한 가격 (매장가격 69,000원)

쉽게 구매할 수 있음 (매장에서 흔히 구할 수 있음)

코디하기 쉬움 (어떤 옷에나 잘 어울려서 데일리 신발로 신기 좋음)

 

단점

오랜시간 착용 시 발이 아픔 (일반 컨버스, 반스 신바로가 비슷한 정도의 착용감이에요)

워낙에 인기가 많은 대중적인 신발이어서 주변에 같은 신발을 신은 사람이 많이 보임 

 

10대부터 20대 많게는 30대까지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에요. 유명 연예인이 신었을 당시에는 수요가 갑자기 늘어서 매장에 재고도 없고 매물도 없을 만큼 인기가 많았었지만 요즘에는 품귀현상이 없어져서 그나마 정가에 구할 수 있는 신발이에요. 모든 신발에는 유행이 있기 마련인데 반스 스타일36은 엄청난 유행 후에도 무난하고 질리지 않는 스타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출처 : 네이버 뉴스

 

[반스 스타일36 사이즈 팁]

컨버스 척 테일러 280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285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43

마르지엘라 독일군 43.5

부테로 카레라 41.5

꼼데가르송 컨버스 285

나이키 테일윈드79 285

아식스 젤카야노 285

반스 스타일36은 정사이즈로 285mm를 신고 있습니다. 볼이 크신 분들은 한 사이즈 더 크게 신으셔야 발이 덜 불편합니다. 요즘에 신발을 좀 크게 신으면서 끈을 꽉 묶어서 많이 신으시는데 이 모델은 발이 비교적 커 보이는 디자인이어서 너무 크게 신으시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발이 좀더 편한 모델을 찾으신다면 반스 볼트 라인의 스타일36 신발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스 브랜드에도 고급 라인이 있는데 그게 바로 볼트라인인데요. 이 볼트라인은 기존 모델에서 쉐입 부분과 깔창 부분을 보완하여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그렇지만 가격은 일반 모델보다 조금 더 비싸요. 저는 반스 볼트라인의 슬립온을 오랜 시간 신어왔는데 확실히 일반 모델보다 쿠션감이 더 좋아서 오래 신어도 부담이 덜 했어요. 

 

이 포스팅이 반스 스타일36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