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나이키] 테일윈드79 가격/후기/사이즈 팁

나이키 테일윈드79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에 어울리는 운동화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코로나만 풀리고 나면 봄나들이를 많이 가실텐데 미리 준비해 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구글포토

[나이키 테일윈드79]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테일윈드79 입니다. 디자인이나 착용감에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신발 중에 하나인데요. 나이키의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욤감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79와 비슷한 모양으로는 나이키 코르테즈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세 모델 모두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얻어왔는데요. 그 이유는 세 모델 모두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가 너무 좋고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 때문이에요. 색상도 여러가지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착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나이키 테일윈드79 사이즈 팁]

컨버스 척 테일러 280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285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43

마르지엘라 독일군 43.5

부테로 카레라 41.5

꼼데가르송 컨버스 285

나이키 테일윈드79 285 

평소 280mm에서 285mm를 주로 신는데 이 모델은 발 볼이 넉넉한 편은 아니어서 285mm가 잘 맞았어요.

발볼이 넓게 나온 신발이 아니므로 발볼이 넓으신 분들께는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출처 : 구글포토

 

[나이키 테일윈드79 가격 및 구매 팁]

매장에서 정가 109,000원에 판매하고 있지만 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를 추천합니다. 가품이 많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쇼핑몰은 피하시고 정품인증업체 혹은 후기를 잘 살펴보신 후 적당한 가격 선에서 선택하시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색상 및 수요가 많은 사이즈는 매장에 없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인기있는 색상은 흰색, 검은색 계열이고 수요가 많은 사이즈는 260mm 부터 275mm 까지 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나이키 테일윈드79 장점과 단점]

장점

저렴한 가격 (10만원 내외로 구매 가능)

쉬운 코디 (면바지, 청바지, 트레이닝바지 모두 잘 어울려서 부담없이 입기 좋음)

편안한 착용감 (하루종일 신고 다녀도 발이 피곤하지 않음)

 

단점

가품이 많음

혀 부분이 비교적 길어서 신경쓰임 (직접 신어보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저렴하고 편안한 운동화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나이키 테일윈드79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글과 사진으로만 신발을 판단하기는 어려우니 나이키 매장에 직접 가셔서 신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