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오즈위고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90년대 스타일을 기반으로 레트로 한 모델입니다. 옛 것의 모양을 본보기로 삼으면서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의 라인감을 살려서 과거와 미래의 디자인 포인트를 동시에 잘 잡아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량 메쉬 어퍼의 스웨이드 재질은 통풍은 물론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TPU 오버레이가 특징이고 EVA 미드솔로 오래 신어도 피로하지 않게 해 줍니다. 또한 앞꿈치와 뒤꿈치에 아디프렌을 탑재하여 격한 움직임에도 충격을 잘 흡수해줍니다. 어글리 슈즈의 인기에 영향을 받아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시장에 접근하였고, 그 전략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기준 : 129,000원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시 8만 원대 ~ 9만 원대까지 구매 가능

 

[아디다스 오즈위고 후기]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발볼이 넓은 사람들에게 추천해 드릴 수 있는 신발입니다. 직접 신어본 결과 발볼에 여유가 느껴졌고 그 이유에서인지 사이즈도 넉넉하게 느껴졌습니다. 흰색은 관리하기가 부담스러워 검은색을 구매하였으며, 발이 커 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과는 달리 생각보다 커 보이지 않았습니다. 평소 아식스 러닝화를 즐겨신어서 그런지 착용감에 있어서는 대단히 편하다는 생각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유는 아마 후기에 많은 사람들이 너무 편하다는 말을 많이 해서 기대를 많이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신발이 불편하다는 것은 절대 아니고 일상생활에서는 무리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며, 데일리 신발로도 충분히 소화 가능한 모델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장단점]

장점

발볼이 넓게 나와 발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해 준다.

저렴한 가격

수요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구매가 쉽다.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가능)

5mm 단위로 출시되어 사이즈 선택이 자유롭다.

 

단점

겨울에 신기 다소 무리가 있다 (메쉬 재질의 특징)

비에 약하다.

유행에 민감한 디자인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팁]

컨버스 척테일러 280

반스 슬립온 280

나이키 테일윈드79 28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나이키 에어맥스 97 285

아디다스 오즈위고 280

평소 280mm 에서 285mm를 주로 신는데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발볼이 넉넉하게 나와서 280mm를 신으니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색상이 다양하진 않지만 화이트, 블랙, 블러쉬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평소 신으시는 신발 사이즈보다 5mm 작게 혹은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좋은 포스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