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의

퍼스널팩 맨투맨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옷은 퍼스널팩 맨투맨입니다.

이 브랜드가 대표하는 제품으로는 후드 집업, 맨투맨, 반팔 티셔츠 등이 있습니다.

퍼스널팩 모든 제품은 퍼스널팩만의 고유 디자인, 기획으로만 생산되고 있으며, 전문 프로세스를 거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한 국내 브랜드입니다.

[퍼스널팩 맨투맨 소개]

프리미엄 솔리드 오버핏 스웨트 셔츠는 고급 고밀도 프리미엄(면 100%)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고밀도의 중량과 소재의 탄탄함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또한 소재를 더욱 튼튼하고 부드럽게 가공 제작하여 착용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세탁 후 수축에 매우 강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합니다. 타 브랜드 맨투맨 대비 시보리를 2배 정도 강화하여 촘촘하게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출처 : 퍼스널팩 공식 홈페이지

[퍼스널팩 맨투맨 후기]

저는 이 브랜드를 약 6개월 전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기본 티셔츠, 맨투맨 등을 평소 자주 입다 보니 여러 브랜드 제품을 접해보았습니다. 매번 저렴한 옷을 구매하면 한해 입고 잘 안 입게 되었고, 결국 버리게 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었습니다. 하지만 퍼스널팩은 재질 자체가 저렴한 옷들과는 다르게 탄탄한 재질로 재작 되어 내구성 또한 좋아 보였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팔목, 허리 부분을 마무리하는 시보리 부분이었습니다. 몇 번만 입어도 잘 늘어나던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탄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세미 오버핏 느낌을 잘 살려내어 체형 보정 효과를 극대화시켜주었습니다. 특히 어깨가 좁거나 배가 나오신 분들 또는 너무 마르신 분들에게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 몰에서 워낙 평이 좋아서 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보급형 맨투맨부터 값비싼 브랜드 맨투맨까지 여러 가지를 접해본 결과 가격 대비 품질이 굉장히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무난한 색상을 선호하기에 회색과 검은색 이렇게 두 가지 색상만 가지고 있으나, 공식 홈페이지에는 여러 가지 색상이 있으니 개인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퍼스널팩 공식 홈페이지

[퍼스널팩 맨투맨 사이즈]

맨투맨 사이즈는 S, M, L 이 있습니다. 저는 평소 105 사이즈를 주로 입는데 퍼스널팩 맨투맨은 L 사이즈가 적당히 잘 맞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L 사이즈가 105에서 110 사이즈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타 브랜드 대비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온 편이므로 실측 확인하신 후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은 퍼스널팩 후드 집업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