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의

자바나스 롱슬리브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의는 자바나스 롱 슬리브입니다.

자바나스는 국내 브랜드로, 롱 슬리브, 티셔츠, 가디건, 니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롱 슬리브가 이 브랜드를 가장 대표하는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자바나스 공식 홈페이지

[자바나스 롱 슬리브의 장점]

SPA 브랜드, 저가 브랜드에 비해서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몇 가지만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재질입니다. 다양한 SPA 브랜드 옷을 입어보았지만, 보통 롱 슬리브는 1년 정도만 입어도 옷에 변형이 생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세탁 후 옷이 줄어들기도 하고, 보풀이 생기기도 합니다. 가끔 옷이 뒤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바나스 롱 슬리브는 세탁 후에도 옷에 큰 변형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는 가격입니다. 사실 가격은 저가 브랜드와 큰 차이는 없지만 꾸준하게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저가 브랜드 대비 오히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할인을 하지 않더라도 일반 SPA 브랜드보다 저렴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마지막 장점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색상은 물론 두께, 재질, 핏 등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모델에만 20가지 가까이 되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여 본인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색상만 변화를 줘서 때에 따라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출처 : 자바나스 공식 홈페이지

[자바나스 스트롱 롱 슬리브]

롱 슬리브만 봐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해비, 롱 슬리브, 피마, 수피마, 스트롱 등 5가지 라인업이 있는데 오늘은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입어본 모델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스트롱 롱 슬리브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바나스 스트롱 롱 슬리브는 재질이 부드럽고 텐션이 적당히 있는 15수 정도의 면, 폴리 원단입니다.

두께감이 적당히 있으며, 넥라인이 짱짱하여 내구성이 좋고, 특히 두께감으로 인해 체형 보완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봄, 가을에는 단품으로도 입을 수 있으며,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세탁 후에 자연건조 시 변형이 거의 없으며, 색감 또한 변함이 없습니다.

출처 : 자바나스 공식 홈페이지

[자바나스 롱 슬리브 사이즈 팁]

스트롱 롱슬리브 모델 기준으로 세미 오버핏으로 M, L, XL 이렇게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됩니다.

M은 평소 95~100 사이즈, L은 평소 100~105 사이즈, XL는 평소 105~110 사이즈를 입으시는 분들께 잘 맞습니다.

평소 저는 105에서 108 정도 사이즈를 착용하며 자바나스 스트롱 롱 슬리브는 XL 사이즈를 입으니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다른 모델도 사이즈는 거의 동일하며 위 사이즈를 참고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롱슬리브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자바나스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