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의

유핑 반팔 사이즈 팁 및 장단점

유핑 반팔 사이즈 팁 및 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의는 유핑 반팔 티셔츠입니다.

출처: 유핑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핑은 100% 국내브랜드로 지난 몇 년 간 무지 반팔티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10만 원이 넘는 반팔 티셔츠도 몇 번 사보았지만 자주 세탁하는 이유로 1년, 2년 입다 보면 금방 변형이 오기도 하고 유행이 지나기도 해서 최근에는 무지 티셔츠를 즐겨 입고 있습니다.

무지 티셔츠는 본인의 체형에 잘 맞게 선택하는 게 가장 우선이고, 재질, 두께 등을 잘 따져야 합니다.

이렇게 몇 가지 선택사항만 잘 고려하여 본인의 체형에 잘 맞는 옷을 선택해 놓으면 여름철 상의 걱정은 크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유핑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핑 반팔 장단점]

저는 국내브랜드 유핑과 자바나스 이 두 브랜드만 즐겨 입습니다.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고, 재질도 좋으며 내구성도 뛰어난 편입니다. 세미오버핏 반팔티를 즐겨 입는데 이 두 브랜드가 핏을 적당하게 잘 유지해 줘서 체형에도 잘 어울리고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드리는 유핑 반팔티를 대표하는 골드라벨과 화이트라벨은 저의 최애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라벨은 두께감이 조금 있어서 채형 보정에 좀 더 효과적이고 골드라벨은 화이트라벨보다 조금 얇은 소재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나 늘어남이 거의 없었습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옴므라벨은 코튼 100% 제품으로 해외 유명브랜드의 수십만 원대 제품과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는 표현을 하는데 실제로 제가 입어봐도 그만큼의 가치를 충분히 하는 것 같습니다. 넥 부분 또한 기본넥, 슬림넥 두 가지로 나위어지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차콜, 블루블랙이 있습니다.

단, 가격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기본 티셔츠 구매 시 가장 우선적으로 따져보는 게 가격인데 기본 티셔츠라면 2만 원대 정도가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범위라고 생각하지만 옴므라벨 기준 4만 원대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입니다.

출처: 유핑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이즈 팁]

유핑 옴므라벨 기준 사이즈는 M 사이즈부터 XXL 사이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키 184cm, 몸무게 79kg 기준 평소 105 사이즈와 XL사이즈를 주로 입으며 유핑 반팔은 XL 사이즈가 적당하게 잘 맞습니다. 특히 세미오버핏은 좁은 어깨와 배 부분을 적당히 보기 좋게 커버해 주는 효과가 있어서 평소에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여름만 되면 반팔 티셔츠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 국내에도 충분히 퀄리티 좋은 제품을 다양한 옵션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구매해서 입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