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의

남자 프리미엄 패딩 노비스 베리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의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의 베리입니다.

노비스는 40개국 이상에서 10년 넘게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 외투, 신발 및 액세서리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노비스 패딩 특징은 기능을 위해 스타일을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서 따뜻하게 하기 위해 외투를 두껍게 만들더라도 디자인이 너무 투박하거나 거대해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뜻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살려낸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노비스 베리 후기]

이 패딩은 약 6년 전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15년도 당시 세금 및 배송비를 포함하여 약 100만 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당시 가장 큰 고민은 가격이었습니다. 당시에만 해도 프리미엄 패딩이라고 하면 보통 100만 원은 넘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몽클레어와 같은 다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는 그보다 가격이 훨씬 비싸지만 저에게는 100만 원의 패딩은 부담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백화점에 직접 가서 입어보니 가격 외에는 디자인, 내구성 등은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너는 회색을 선택하였습니다. 회색이 약간 어두운 회색으로 쥐색에 가까운 회색으로 오염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서 좋을 것 같았습니다. 입었을 때 뭔가 두꺼운 솜이불을 입고 있는 듯한 묵직함이 있었습니다. 방풍 기능이 뛰어나 보온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노비스 베리 특징]

모자 : 탈부착 가능한 다운 후드와 드로우 스트링 토글 시스템 및 모양을 잡아주는 내부 프레임 와이어가 있습니다.

목 : 마이크로 플리스 처리

소재 : 100프로 폴리 에스테스 크로스 해치 쉘로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심파텍스 멤브레인

포켓 : 가슴 쪽 2개와 오른쪽 팔에 1개, 배 쪽 4개의 밀리터리 포켓과 내부 스태시 포켓

손목 : 엄지 손가락 홀이 있는 고강도 엘라스틱 립 커브

지퍼 : 투 웨이 지퍼

충전재 : 캐나다산 프리미엄 덕다운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모자는 내부 프레임 와이어가 있어서 원하는 모양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폴리에스테르 크로스 해치 쉘 재질은 정말 내구성에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게 거친 벽에 부딪히거나 쓸리더라도 형태가 그대로 유지되고 6년 동안 매 해 겨울 입어도 손상이 거의 없었습니다. 또한 팔목 부분을 고강도 엘라스틱 립 커브를 사용하여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옷 안으로 바람이 들어가지 않으며 물건을 들고 다닐 때에도 손이 시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노비스 베리 사이즈]

사이즈는 xxs부터 xl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105 사이즈를 주로 입는데 노비스 베리는 m 사이즈가 아주 잘 맞았습니다. 사이즈가 비교적 크게 나온 모델이어서 m 사이즈도 충분히 넉넉하게 잘 맞았습니다. 안에 후드티나 맨투맨을 받쳐 입기에도 불편함 없이 잘 입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내구성 모두 만족스러운 패딩으로 앞으로 몇 년은 더 입어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색상은 레드, 아미그린, 그레이, 블랙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색상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으며, 80만 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색상 및 사이즈 선택을 잘하시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